이용약관

와이파이망고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이용약관입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에스티네트웍스(이하”본사”)와 로밍기기(모바일폰, 포켓WiFi)를 대여받은 자(이하 “고객”) 사이에 체결된 임대.로밍서비스(이하”서비스”) 계약 상의 권리,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이 약관의 취지에 따라 적용됩니다.

제2조 (이용기간)
① 서비스 이용기간은 로밍기기를 대여한 날로부터 반납한 날까지로 합니다.
② 이용기간 연장 시, 고객은 사전에 본사에 연락하여야 하며, 사전 연락없이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경우, 고객은 로밍기기 반납지연에 따라 발생하는 요금을 납부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본사는 경우에 따라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로밍기기 반납지연의 경우, 반납지연 기간동안 통상 일 임대료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일 임대료로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④ 고객이 로밍기기 반납예정일을 10일 이상 초과하여 반납하지 않은 경우에는 일 임대료가 추가로 발생하고, 20일 이상 초과하여 반납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3조 이용요금, 제5조 로밍기기 분실, 도난 및 파손에 관한 규정을 “로밍기기 분실의 경우”로서 준용합니다.

제3조 (이용요금)
① 서비스 이용요금은 국가별 1일임대료입니다(홈페이지 게재).
② 서비스 이용요금에는 국가에서 정한 부가가치세 10%가 추가됩니다.
③ 고객 부주의로 인한 단말기 미수령 혹은 출발당일에 고객 취소시에는 취소위약금이 1일분이 청구되며, 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환불처리 됩니다.

제4조 (로밍기기의 사용 및 관리)
① 고객은 로밍기기를 임대할 당시의 상태로 보관 및 사용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고객이 로밍기기를 임의로 조작하여 발생하는 로밍기기 이상 및 통화품질 문제는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③ 본사로부터 제공된 로밍기기에 저장된 전화번호부, 문자메시지, 사진 등 각종 데이터의 백업 및 전송은 불가능하며, 해당 데이터의 손실 및 멸실로 인하여 생긴 피해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조 (로밍기기의 분실, 도난 및 파손(침수포함))
① 로밍기기의 분실, 도난 및 파손(침수포함) 시 고객은 별표의 정해진 금액에 따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본사는 로밍기기의 분실, 도난 및 파손(침수포함)과 관련된 보험계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이용기간 중 어떠한 이유로든 로밍기기가 분실되거나 파손(침수포함)되었을 경우, 고객은 즉시 본사로 연락하여야 하고, 미조치로 인한 피해액에 대해서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④ 고객이 로밍기기를 도난 당하거나 분실하였을 경우, 고객은 본사에 연락을 취한 시점으로부터 본사가 도난 및 분실에 대한 처리를 완료하는 시점까지 발생한 요금을 납부하여야 하거나 분실에 따른 변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⑤ 분실비는 서비스 이용요금과는 별도로 귀국 후 아래에 안내된 비용으로 청구됩니다.
*[분실비] 모바일폰 : 200,000 원
해외포켓WiFi : 400,000 원
USIM : 10,000 원
충전기 : 15,000 원 / USB 충전케이블 : 5,000 원
보조배터리 : 15,000 원
파우치 / 핸드폰커버 : 10,000 원 / 30,000 원
멀티아답터 : 10,000 원
단말기 액정파손 : 200,000 원

제6조 (이용정지)
① 본사는 고객의 서비스이용 중에도 고객의 계약 내용 위반이나 부당사용 사실 등이 밝혀질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이 부당사용하였을 시에는 별표의 정해진 기준에 따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고객이 임대한 로밍기기의 각종 설정 등을 임의로 조작할 경우, 이용이 정지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7조 (신용정보 조회 및 채권의 양도)
① 로밍기기 임대시 혹은 임대 이후 과금종료시까지 회사는 사용고객의 금융상 신용정보 조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② 본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대금 추심을 원활히 하기 위하여, 제3의 채권추심기관에 본 서비스 이용대금에 관한 채권을 양도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손해배상의 한도)
본사는 서비스 이용기간중 발생한 임대료 이외의 기타 유, 무형의 재산상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단말기를 택배 또는 “퀵” 서비스로 수령, 반납시)
본사 단말기를 현장 수령을 제외한 다른 운송수단으로 택배 또는 퀵서비스(오토바이, 다마스, 지하철, 운송이 가능한 모든 수단)를 이용하여 단말기 수령, 반납시 모든 운송 비용은 고객이 모두 부담 합니다.
단, 사전에 본사와 협의 후 운송비용의 지불 방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계약 해제/해지 및 환급)
① 고객이 임대계약 철회를 원할 경우, 출발 당일전까지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 콜센터로 해지신청을 할 경우 위약금 없이 전액환불 처리됩니다.
② 홈페이지 내에서 해제·해지 및 환급신청은 보안을 위한 정책으로 운영되지 않으며, 유선(1800-8173) 또는 예약확인문자가 전송된 일반 휴대폰번호(010-2712-8173)로 연락(통화,문자,카카오톡등)을 하셔야 합니다.
③ 출발당일 취소 위약금은 해당 약관 제3조 3항과 같이 처리됩니다.
④ 전액환불시 고객 요청에 의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취소 협의에 따라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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